A3 길드축제 궁수 대형포쿠 순위들기
본문 바로가기

게임/A3 스틸얼라이브

A3 길드축제 궁수 대형포쿠 순위들기

728x90
반응형

A3 길드축제 궁수 대형포쿠순위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A3 스틸얼라이브 길드축제를 하고 마지막에 나오는 

 

풍선 '대형포쿠'를 길드원들끼리 잡죠?

 

그때 순위올리는 방법을 공유하려고합니다.

 

그거 해봐야 뭐 좋은 거 아무것도 없긴한테

 

저처럼 좋은 길드에서 본인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

 

존재감이라면  그때만이라도 순위에 들어서

 

내가 존재한다는걸 알리는 것도 좋은것같아서 올려봅니다.

 

지금 올린 스킬트리는 세트스킬 추가효과에 따라서 조금 다를 수는 있지만

 

세트스킬만들기 전에도 괜찮은 성적이였으니까

 

관심있으시면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스킬트리로 쓰고있네요  나름 테스트 해보고 사용한거니까

 

정답이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도움을 될꺼라고 생각되네요

 

아래는 다들 아시는 궁수스킬 설명할꺼니깐 안봐고 되고

 

그냥 위에 스킬 적용해서 써보시고 개인 상황에 따라 조금씩 바꿔가면서

 

사용하면 될거에요

 

 

 

전염성 맹독  독화살을 빠르게 여러발 박아 폭발시킨다

 

우선 대형포쿠는 대미지가 1씩들어가기때문에

 

도트데미지나 여러발이 나가는 스킬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도트대미지 위주서 셋팅을 합니다.

 

 

 

자동 석궁 설치  자동으로 적을 공격하는 석궁을 설치한다

 

석궁을 설치해놓으면 계속 꾸준하게 딜을 하기에

 

계속 대미지를 주는 역활을 하겠죠..

 

뭐  석궁이야 어디든 빠지지않는 스킬이니까 다들

 

잘아실꺼라 생각합니다.

 

 

 

맹수 덫  후퇴하며 적의 움직임을 마비시키는 덫을 설치한다.

 

맹수의 덫을 사용하면 경직이도 되면서

 

데미지가 꾸준히 들어가요 10초동안 이것도 역시

 

한방쓰고 끝나는 스킬이 아니고

 

지속 적으로 주는 데미지가 있어서

 

대형포쿠에선는  좋은 딜을 줄수있습니다.

 

PVP에서도 많이쓰지만 몰이사냥할때

 

이만한 스킬이없죠  이건 사람들이 잘쓰나 모르겠는데

 

방어 딸릴때  몹들이 강한 인던 자동 돌릴때는 필수 스킬입니다.

 

뒤로 빠지면서 설치하는데 

 

궁수스킬중에서 무적이 적용되는 스킬중에 하나입니다.

 

 

 

 

발화  화살을 바닥에 긁으며 불을 붙이고 쏜다

 

이건 세트스킬추가효과로인해  화염 지대생성이 생기고 부터 쓰는 스킬인데

 

저도 이스킬은 세트스킬추가효과를 받고나서 쓰기 시작햇네요

 

쿨이 짧아서 좋다는 분들도 있었지만

 

대형포쿠에서쓰기에는 한방치고 10초를 기다리는 거니

 

그리 좋은 선택은 아닌듯합니다.

 

이스킬은 세트스킬추가효과를 받고 쓰는 걸 추천합니다.

 

 

 

소나기  주위의 적들에게 무수히 많은 화살을  매우 빠르게 흩뿌린다.

 

첨에 이거 안썻는데 테스트 해보니까 단일 타켓팅이라도

 

딜들어가는 횟수가 많아서

 

지금은 대형포쿠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나기는 어디에서 써도 좋은 스킬인듯하네요

 

 

 

 

폭우   전방에 적을에게 무수히 많은 화살을 발사한다

 

이스킬은 그냥 봐도 빨리 많이 나가는것같아서

 

테스트없이 그냥 넣고 쓰고 있네요

 

요즘 딜에 관해서는 안좋다고 얘기하는 분들이 있긴한데

 

대형포쿠는 많이때려야하는거니 한번써보세요

 

 

 

 

싹쓸바람  발로 시위를 당겨 화살을 발사해

 

적들을 밀쳐내는 돌풍을 만든다

 

이스킬은 모션이있어서 조금 맘에 안들긴하지만

 

테스트해보니까 들어가는 횟수는 경쟁력이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스킬도 사용하고있습니다.

 

 

 

마지막 스킬 낙화 

 

화살에 불을 붙여 하늘로 쏘아올려 떨어뜨린다.

 

낙화 스킬은 세트스킬추가효과 받기 전부터

 

쓰고 있는데 세트스킬추가효과를 받고나서

 

타격횟수증가가 추가되었네요 그래서 더욱

 

스킬이 좋아졌어여

 

범위가 증가해서 사냥에서도 좋아졌고

 

여기저기 많이 쓰이는 스킬입니다.

 

 

이렇게 대형 포쿠 잡을때쓰는 스킬을 다 올렸네요

 

요즘에 궁수 스킬을 테스트해보면서 스킬을 셋팅해보는데

 

보스트리, 사냥트리, 포쿠, PVP, 등등 셋팅해보면서

 

궁수는 확실히 신경쓰면 쓸수록 활용도가 괜찮아지는 직업인것

 

같더라고요 데미지도 나름 괜찮고

 

궁레기라고 하는 사람도 있긴한데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신경쓴만큼 해주는 직업이란걸 생각하고

 

좀더 애착을 갖게 됐네요

 

악세도 안뜨고,  슈도난리났고, 소울도 100퍼캐릭인데

 

그냥 다 언젠간 되겠지 하고 슬슬하고있네요

 

넷마블에 욕나올때가 한두번이 아니지만

 

진짜 못하겠으면 안하면 그만이라고 생각하고

 

맘편히 즐기는 중입니다.ㅋㅋ

 

다들 주말 잘보내시고 겜에서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