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진 가전제품 처리하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가진 가전제품 처리하기

728x90
반응형

당분간은 블로그에 고물상

이야기가많을듯 합니다


너무 할일이 많아 다른정보 공유가 쉽지않네요.

오늘은 돈되는 물건들만 팔다가

부셔진 가전제품이나 폐기물은

돈주고 버려야하는데


지나가다가 오신 분이

가전제품 안쓰는걸 가지러 왔다고 했습니다


고철이아니고 겉은프라스틱인

밥솥, 냉온수기, 전자렌지등등

우리가 자주접하는 물건들이

고물상에서는 돈되는물건이 아니난걸알고

오신분께 실어드렸습니다


혹시 돈주고 사가시는 건가 물어봤지만

돈주고는 안사간다고 하셨습니다



고물상에서 쓰레기 버릴 라고하면

돈도들고 귀찮으니까

이렇게 오시는분들께

돈 안받고 처리하는것같았습니다


그분들은 어디선가 남기는게

있으니 이런제품들을 가져가시겠지만

우리입장에선 처리하는게 급한거니


신속하게 물건들이 차에 실었습니다



이렇게 한차실어 드리고나니

바로가시는데

내가몰라서 안주고가시는건가

월래이란건가 하는생각이들었지만

벌써 가셔서


그냥 월래 이런거겠거니 하고

넘어갔습니다


아직 버릴께 너무 많은데

이걸 언제 처리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구리, 신주,양은,스덴등등

이란것들이 가격이 비싸다고 하니


잘팔아서 나머지 쓰레기도 무리없이

잘처리 해야할것 같네요



회사에 휴가를

이번주까지 냈는데


이렇게 진행되면 고물상정리는

3달은걸릴것같아요


공구도 많고, 컨터이너도 5개,

팔수있는 프라스틱, 장판,

공병, 하이샤시, 고철등등

아직 정리할께 너무 많은데


앞으로 어떻게해야할지

고민되고 걱정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