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 발견 어찌처리해야할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동품 발견 어찌처리해야할지

728x90
반응형

오늘은 컨테이너에서 골동품같은

오래된 제품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정리해야하는 컨테이너가 5개가있는데

하나는 공구가나왔고

하나에서 오래된물건이 나와서

어찌 처리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약초썰던 작두라네요
수동드릴입니다

공이라고 곡식빻을때 끝에 붙어있는 쇠덩이
옛날다리미라고 하네요
촛대 벽에걸고썼나보네요

소 목에걸었던 종
가위, 바리깡
수동으로 무게를제던 도구

이것도 무게 재던물건이라네요
가마니 만들때쓰던 자리바디


관리하던게아니라

상태도 안좋고

그냥 오래된 물건이네요.


사진밑에 설명은

그냥 주어 들은거라 아닐수도있어요


이걸 고철로 팔려고 하니

돈도 안될것같고

팔라고 생각해보니

이걸누가 살것같지도 않고

고민이네요


중고물건파는 싸이트에 올려보니

관심있는분들은

있는것 같은데 가격이 어렵네요


연락오시는분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가격이 안정해져있으니

거래도 못하겠네요


이번주안에 다 정리해야하는데

아직도 마당에는 고철이고

비철이고 바닥에 많이 있는데

오늘도 막막하네요


이러다 정리도 못하고 묵히는땅이될까

걱정이네요

오늘은 눈도오네요

그저한숨만..


오늘은 정리하다 신기한물건들이

나와서 포스팅해보았네요


이런 물건 잘아시는분계시면

어찌처리해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빨리 일상으로돌아가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