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뚜껑 고정 방법, 접는 방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일상

컵라면 뚜껑 고정 방법, 접는 방법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컵라면 뚜껑 고정 방법, 접는 방법 알아보기

오늘도 출근해서 컵라면을 하나 먹습니다.

참깨라면 사와서 뚜껑을 반 정도 열고 수프, 건더기 수프 넣고, 정수기에 뜨거운 물을 선까지 넣고, 뚜껑을 덮고 그위에 뚜껑이 열리지 않게 물건이나 책 하나 올리고 몇 분 있다가 먹으면 되니 간단하고 좋은 식사입니다. ㅋ

근데 오늘 컵라면뚜껑에 보니

이렇게 EASY LOCK 1. 점선 따라 접고, 2. 누르고 3. 끼워 넣어요 라고 쓰여있는 걸 봤네요 맨날 먹었던 라면인데 이게 왜 이제야 보이는지... 첨에는 무슨 말인지 몰라서 접어놓고 젓가락을 끼워 봐도 아닌 것 같고, 유튜브를 찾아봤는데 저걸 쓰는 방법이 안 나오더라고요 너무 쉬워서 안 나오는 건지..

 

 

 

그래서 혼자 차근차근해보다가 알아낸사실

 

이렇게 끼워서 쓰는거였네요.ㅋ 혼자 알아냈다는 사실에 자기만족을 하고 있습니다.ㅋ

주의점은 점선 따라 접을 때 바짝 접어야 잘 닫혀져 있더라고요. ㅋ 첨에 만드신 분은 이렇게 쓰라고 만들어놨는데 이걸 알아냈다고 좋아하다니 좀 어이없긴 하지만 그래도 오늘 새로운 거 하나 알았습니다.

그 외에도 컵라면 고정하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1. 뚜껑을 접어서 안쪽으로 넣는 방법
  2. 빨대를 이용하는 방법
  3. 포크로 찍어서 고정하는 방법
  4. 나무젓가락을 쪼개기 전에 끼워서 고정하는 방법
  5. 컵라면 뚜껑 전용 클립을 사용하는 방법
  6. 컵라면 뚜껑 홀더를 사용하는 방법

상당히 많은 방법들이 공유되고 있었네요  진작 찾아볼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컵라면 위에 책 하나 올려놓고 고정하는게 가장 쉬운 거 같네요.ㅋㅋ

오늘도 비 소식이 있네요 다들 일과 끝내시고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 실생각으로 즐겁게 오늘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